MOP 시작하기
데이터 확인하기
최적화 운영하기
운영 지원 도구 이용하기
인사이트 분석하기
MOP Support Center (미사용)
데이터 연동하기
애드써클 생성하기
유닛 설정하기
운영 권한 설정하기
대시보드 이해하기
캠페인 리포트 (Campaign)
최적화 리포트 (Optimization)
검색광고 최적화 (SA Bid Opt)
쇼핑검색광고 최적화 (SPA Bid Opt)
통합 예산 최적화 (Budget Opt)
광고 순위 타겟팅 (Ad Rank Target)
이상 감지 알림 (Anomaly Detection)
소재 효율성 (Creative Efficiency)
광고 기여도 분석 (Attribution)
예산 민감도 (Budget Sensitivity)
경쟁 현황 탐지 (Competition)
MOP Support Center (미사용)
MOP 시작하기
데이터 연동하기
애드써클 생성하기
유닛 설정하기
운영 권한 설정하기
데이터 확인하기
대시보드 이해하기
캠페인 리포트 (Campaign)
최적화 리포트 (Optimization)
최적화 운영하기
검색광고 최적화 (SA Bid Opt)
쇼핑검색광고 최적화 (SPA Bid Opt)
통합 예산 최적화 (Budget Opt)
운영 지원 도구 이용하기
광고 순위 타겟팅 (Ad Rank Target)
이상 감지 알림 (Anomaly Detection)
소재 효율성 (Creative Efficiency)
인사이트 분석하기
광고 기여도 분석 (Attribution)
예산 민감도 (Budget Sensitivity)
경쟁 현황 탐지 (Competition)
📢
MOP Support Center (미사용)
MOP Support cent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MOP 이용을 위한 전반적인 절차와 상세 사용방법을 제공합니다. Trouble shooting 과 Q&A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OP 시작하기 (How to get started)
현재는 Beta 운영 기간으로, 이용 협약서 및 연동 정보를 작성하여 mop@lgcns.com 으로 전달 후 MOP연결이 가능합니다.
About MOP!
를 참고해주세요.
MOP 개념 이해하기 (Starter Package)
데이터(Data) 연동 대상
데이터(Data) 연동 방법
전환값(Conversion) 설정 방법
유닛(Unit) 원리 이해
써클(Circle) 원리 이해
계정(Account) 원리 이해
Optimization 이용하기 (
How to use Optimization function)
Budget Opt
Budget Opt란?
Budget Opt란?
최적화 아이템 생성하기
최적화 아이템 생성하기
최적화 결과 확인하기
최적화 결과 확인하기
최적화 아이템 수정/삭제하기
최적화 아이템 수정/삭제하기
Search Bid Opt
Search Bid Opt 란?
Search Bid Opt 란?
최적화 아이템 생성하기
최적화 아이템 생성하기
최적화 대상 선택 방법
최적화 대상 선택 방법
최적화 목표 설정 방법
최적화 목표 설정 방법
최적화 예산 설정 방법
최적화 예산 설정 방법
최적화 아이템 수정/삭제 방법
최적화 아이템 수정/삭제 방법
Shopping Bid Opt
Shopping Bid Opt 란?
Shopping Bid Opt 란?
최적화 아이템 생성하기
최적화 아이템 생성하기
최적화 대상 선택 방법
최적화 대상 선택 방법
최적화 목표 설정 방법
최적화 목표 설정 방법
최적화 예산 설정 방법
최적화 예산 설정 방법
제외 키워드 설정 방법
제외 키워드 설정 방법
최적화 아이템 수정/삭제 방법
최적화 아이템 수정/삭제 방법
Tools 이용하기 (How to use Tools function)
Rank Target
Search Ad Rank Target 이용하기
Search Ad Rank Target 이용하기
Shopping Ad Rank Target 이용하기
Shopping Ad Rank Target 이용하기
Anomaly detection
URL 에러 확인하기
URL 에러 확인하기
UTM 에러 확인하기
UTM 에러 확인하기
Creative Efficiency
문제 해결하기 (Touble Shooting)
최적화 아이템 에러 메시지 발생 시
검수 에러 메세지 발생 시 해결하기
최적화 에러 메세지 발생 시 해결하기
입찰 에러 메세지 발생 시 해결하기
예산 부족/과다 메시지 발생 시 해결하기
예산 소진 문제 발생 시
예산 과소진 발생 시
예산 미소진 발생 시
효율 문제 발생 시
지속적인 비용 효율 지표 하락 시
랭크 타겟(Rank Target) 문제 발생 시
설정한 순위를 반드시 유지해야 하는데, 빈번하게 아래 순위에 노출되는 경우
설정한 랭크 타겟에 도달했는데, 계속 Max CPC에 도달하는 경우
Max CPC를 수정했는데, 대시보드에 계속 알람이 발생하는 경우
자주 묻는 질문 (Q&A)
서비스 도입 Q&A
다른 입찰 솔루션과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MOP를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비용이 있나요?
MOP 도입 시 제한이 있는 업종이 있나요?
MOP 적용 대상이 되는 광고의 최소 광고비 및 전환 수 조건이 있나요?
MOP에 적용할 수 있는 광고 계정 수나 데이터 양에 제한이 있나요?
자체 개발한 전환 툴을 사용 하는데 MOP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MOP를 사용하기 위해 별도 Script를 심어야 하나요?
MOP 도입에 소요되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MOP 데모 계정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MOP 적용 후 최적화 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얼마나 되나요?
MOP 도입 후 온보딩을 위한 서비스가 있나요?
MOP 도입 후 이용 방법에 대한 문의나 궁금한 점은 어떻게 문의하나요?
서비스 계정 Q&A
MOP 계정은 어떻게 생성하나요?
생성할 수 있는 계정 수에 제한이 있나요?
관리자 계정(MCC 계정)이 있나요?
계정을 추가, 수정, 삭제할 수 있나요?
서비스 이용 Q&A
써클(Circle)은 한 매체의 여러 계정과 여러 성과 분석 툴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유닛(Unit)을 추가/수정/삭제할 수 있나요?
UTM 설정은 왜 해야 하나요? 반드시 해야 하나요?
최적화 대상인 캠페인이 아닌데 유닛(Unit) 설정을 해야 하나요?
유닛(Unit) 설정에 따라 리포트의 전환 값이 달라지나요?
MOP를 사용하면서 수동 예산 관리나 입찰을 동시에 진행해도 되나요
?
기존에 사용하던 입찰 솔루션이 있습니다. 동시에 사용해도 되나요?
동영상 가이드 (Video Tutorial)
MOP 시작하기
대시보드 이해하기
검색광고(Search bid opt) 최적화
쇼핑검색광고(Shopping Search bid opt) 최적화
MOP 솔루션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mop@lgcns.com
으로 연락 주세요!
MOP 홈페이지
|
유튜브
|
About MOP!
2023 LG C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