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P 도입하기
MOP 도입을 희망하시나요?
MOP는 현재 Beta 운영 기간으로 이용 확약서 작성 완료 후 계정을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MOP 도입 절차를 순서대로 진행해주세요.
현재 MOP의 서비스는 모두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1. MOP 도입 사전 설문
MOP 도입을 희망하신다면, 사전 설문에 응답해주세요.
•
MOP 연동을 희망하는 캠페인에 대해 간략하게 답변해주세요.
•
MOP 서비스 이해를 위한 교육이 필요하신 경우, 가능한 시간을 알려주세요.
•
담당 운영 컨설턴트가 작성 내용 확인 후 MOP 도입 및 광고 최적화 컨설팅을 지원해드립니다.
2. 이용 확약서 작성
MOP 도입을 희망하신다면, 서비스 이용을 위한 확약서를 작성해주세요.
•
확약서는 광고주 혹은 대행사 기준으로 최초 1회만 작성합니다.
•
확약서 작성 확인 후 MOP 로그인 계정을 발급해드립니다.
•
3. MOP 로그인 계정 발급 요청
MOP 이용을 희망하는 사용자 정보(회사명 / 호칭 / 이메일 주소)를 작성해주세요.
담당자가 이용 확약서 작성 확인 후 MOP 로그인 계정을 발급해드립니다.
•
MOP 로그인 계정 발급은 최대 3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
•
별도의 데모 계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4. 계정 발급 이후 절차
MOP 로그인 계정 발급이 완료되면, 이메일로 로그인 정보를 전달드립니다.
MOP 로그인 후 데이터 연동 및 애드써클 생성을 진행해주세요.
절차 | 메뉴 | 가이드 바로가기 |
1. 데이터 연동하기 | 설정 > 데이터 연동
(로그인시) 대시보드 > [+] 데이터 연동/애드써클 생성 버튼 | |
2. 애드써클 생성하기 | 설정 > 애드써클 생성 | |
3. 권한 부여하기 | 설정 > 애드써클 생성 | |
4. 데이터 확인하기 | 대시보드
리포트 > 캠페인 | |
5. 최적화 설정하기 | 입찰최적화 > 검색광고
입찰최적화 > 쇼핑검색광고
예산최적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