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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 Creative Efficiency(소재 효율성 분석) 기능 베타 오픈

디스플레이 광고 소재의 효율성을 알고리즘에 기반해 분석하고, 비효율적인 소재를 즉시 Off 할 수 있는 Creative Efficiency(소재 효율성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
MOP 로그인 후 Tools > Creative Efficiency 를 클릭해주세요!
대상 매체/상품: 카카오, 구글, 메타의 디스플레이(배너,비디오) 소재
Creative Efficiency(소재 효율성 분석) 분석 알고리즘은 DEA분석(자료포락분석)에 기반하여 광고 소재의 효율성을 0부터 1까지의 수치로 평가합니다.
마케터는 소재가 속해 있는 매체, 캠페인, 애드그룹 등 원하는 평가 대상을 선택하고, 분석 기간 및 분석 지표 등을 설정하여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eative Efficiency 지표를 이용해 비효율적인 소재를 손쉽게 파악하고, 소재 Off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즉시 제거하여 광고 효율을 올려보세요.
관련하여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mop@lgcns.com으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