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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 Budget Opt(통합 예산 최적화) 기능 베타 오픈

검색 광고 매체(네이버, 카카오, 구글) 및 디스플레이 광고 매체(카카오,구글, 메타 등)를 모두 통합하여 미디어 믹스(Media Mix)를 최적화 할 수 있는 “통합 예산 최적화(Budget Opt)” 기능이 런칭 되었습니다.
MOP 로그인 후 Budget Opt 를 클릭해주세요!
대상 매체: 네이버, 카카오, 구글, 메타
대상 전환 성과 분석 툴: 각 매체별 전환값, GA 360
최적화 기준: 각 매체별 캠페인(Campaign) 기준
설정한 광고 목표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각 매체의(캠페인(Campaign) 단위) 최적 예산을 추천하는 "통합 예산 최적화(Budget Opt)" 기능을 Beta 로 제공합니다.
통합 예산 최적화(Budget Opt) 알고리즘은 MOP에 연동된 각 매체의 광고 집행 비용의 적정성을 일단위로 분석하고, 예산 변경에 따른 상향 가능성이 발생했을 때 최적 예산 배분 비율과 예측되는 실적을 제시합니다.
유저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등록하고, 현재와 동일하게 광고가 집행되었을 때 예측되는 향후 실적과 예산 변경 시 예측되는 향후 실적을 검토해볼 수 있어, 설정한 광고 목표를 극대화하기 위한 예산 배분 비율을 손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mop@lgcns.com으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