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5일부터 MOP 도입 방식이 개편됩니다.
기존의 [MOP팀 연동 완료 후 안내] 방식에서 [이용자 직접 연동]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기존) 연동 엑셀파일 기준 MOP팀이 연동 완료 후 안내
(신규) MOP 이용자가 직접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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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직접 연동 (매체 / 전환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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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써클 생성 (유닛 설정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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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별 권한 부여 (운영자 / 보기 사용자)
이제 매번 메일을 보내지 않으셔도 MOP 플랫폼에서 간편하게 세팅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 등록은 MOP팀에서 진행합니다.
이용자 직접 연동?
가입 절차 일체를 MOP팀에서 진행해 드리고 최적화 아이템 생성 단계부터 MOP를 이용할 수 있었던 기존 방식에서 이용자분들의 운영 편의성을 높이고 플랫폼 이해도가 좀 더 높아지실 수 있도록 기존 도입 과정의 일부를 플랫폼 내에서 직접 등록 및 수정하실 수 있도록 개편하였습니다.
변경된 도입 진행 절차 (24년 2월부터 적용)
1. 도입 신청하기 | 이용 확약서 작성, 사업자등록증 (또는 정보)
MOP 계정 생성 요청 (생성할 계정의 실제 이메일주소 / 호칭) |
2. 데이터 연동하기 | 매체별 연동에 필요한 정보 (엑세스 라이선스 등)
전환값 |
3.애드써클 생성 | 1. 애드써클명
2. 유닛 설정 (매체 계정 ID / 전환툴 계정 ID / 전환값)
3. 권한 부여 (운영자, 보기 사용자의 MOP 계정이 실제 이메일로 생성되어야 함, 이메일 초대 수락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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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번은 로그인 이후 플랫폼 내 이용자 직접 세팅
도입 관련 서포트 페이지 읽어보기 (MOP Support)
개편된 도입 프로세스로 실제 광고 운영 계획을 고려해 보다 적시에 MOP를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신규 도입 프로세스 관련 궁금하신 부분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mop@lgcns.com으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