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P 시작하기
home
데이터 연동하기
home
💁🏻

[오픈] 예산 추세 대시보드 오픈

2024년 8월부터, 예산 추세 대시보드가 신규 오픈되었습니다.

광고 유형 및 매체별 광고비 비중과, 실적 개선을 위한 매체/캠페인 별 추천 예산, 그리고 입찰 최적화 아이템 별 광고비 현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MENU > 예산추세 )
지금 MOP에 데이터를 연동하여 광고비 소진 현황을 파악하고, 매체/캠페인 별 추천 예산을 참고하여 실적을 개선해 보세요.

광고 유형 및 매체별 광고비 비중

MOP에 연동된 광고 유형(SA, SPA, DVA) 및 매체(네이버, 카카오, 구글, 메타, 크리테오) 별 광고비 비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산 변경 추천

MOP의 예산 최적화 알고리즘이 연동된 전체 계정을 대상으로 최적의 예산을 추천합니다. “추천 예산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캠페인 별 상세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산 최적화 메뉴에서 다양한 시나리오 별 추천 예산을 확인해 보세요.

최적화 아이템 별 광고비 현황

검색광고, 쇼핑검색광고 입찰 최적화 아이템 별 광고비 소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 일 평균 소진 금액 대비, 오늘 소진된 금액
최근 4주 평균 소진 금액 대비, 이번 주 소진된 금액
전월 소진 금액 대비, 이번 달 소진된 금액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면 mop@lgcns.com으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