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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 크리테오 연동 지원 시작

2024년 4월부터 MOP에 활용 가능한 매체로 크리테오 연동을 지원합니다.

이에 MOP 서비스 사용을 위해 연동할 수 있는 광고 매체는 [네이버, 카카오, 구글, 메타(Facebook, Instagram), 크리테오]가 되었습니다.

Q. 크리테오를 연동하여 사용 가능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A. 통합 예산 최적화, 소재 효율성 분석, 캠페인 리포트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각 매체의 캠페인 단위 최적 예산을 추천하여 광고 목표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제, 크리테오의 광고까지 포함하여 매체별 예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매체별로 운영 중인 배너 광고(DA)/비디오 광고(VA)의 소재별 상대적 효율 수치를 제공합니다.
크리테오에서 운영 중인 DA/VA의 효율 및 비효율 소재를 파악하고 각각에 맞는 맞춤형 관리를 시작해보세요!
3.
연동된 매체의 모든 캠페인에 대해 통합된 데이터 리포트를 대시보드 형태로 제공합니다.
크리테오를 포함하여 운영 중이신 매체의 모든 캠페인에 대한 광고 인사이트를 리포트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크리테오 연동하는 방법

A. 크리테오 연동을 위해 필요한 연동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체
연동 정보
크리테오
로그인 ID 로그인 PW (필요시) 2단계 인증
크리테오 연동을 위한 방법은 데이터 연동(Data Connect) > 크리테오 연동하기 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크리테오 포함 매체 연동과 관련하여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mop@lgcns.com 혹은 담당 컨설턴트에게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