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P 시작하기
home
데이터 연동하기
home
💁🏻

[안내] 대용량 리포트 기능 베타 OPEN

2024년 6월부터 주요 매체의 광고 데이터를 한 데 모아볼 수 있는 대용량 리포트 기능을 오픈했습니다.

MOP에 연동된 주요 매체 및 여러 성과 분석 툴의 장기간 (90일 이상), 시간 단위, 서치 키워드 단위실적 데이터를 CSV로 한 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MENU > 리포트 > 대용량 )

다매체 및 광고 유형의 데이터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대용량 리포트를 지원하는 매체 및 광고 유형은 네이버 파워링크, 네이버 쇼핑검색(쇼핑몰 상품형, 제품 카탈로그형), 카카오 프리미엄 링크입니다.
매체
광고 유형
NAVER
SA
NAVER
SPA
KAKAO
SA
→ 지원 가능한 매체 및 광고 유형은 추후 확대될 예정입니다.

여러 전환툴의 데이터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매체 전환은 물론 사용하는 외부 전환툴(GA, GA4, 에어브릿지, 앱스플라이어) 데이터를 키워드 단위까지 매핑해, 매체 데이터와 통합하여 조회 가능합니다.

[캠페인]과 [최적화]로 메뉴가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각 매체에서 설정한 계정/캠페인/광고 그룹 기준 혹은 MOP에서 설정한 최적화 아이템 기준으로 데이터를 각각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각 메뉴에서 집계되는 데이터의 기준은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리포트 세부 메뉴
기능
캠페인
MOP에 연동한 매체/성과 분석 툴에 대하여 각 매체에서 설정한 캠페인과 광고그룹을 기준으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MOP의 입찰최적화 (검색광고, 쇼핑검색광고)에 설정한 최적화 아이템을 기준으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리포트 사용 방법

관련하여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mop@lgcns.com으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