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P 시작하기
home
데이터 연동하기
home
🔎

서비스 도입 관련 FAQ

MOP 시작하기
데이터 확인하기
최적화 운영하기
운영 지원 도구 이용하기
인사이트 분석하기
자주 묻는 질문

MOP 도입 관련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도입 관련 FAQ

다른 입찰 솔루션과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MOP를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비용이 있나요?
MOP 도입 시 제한이 있는 업종이 있나요?
MOP 적용 대상이 되는 광고의 최소 광고비 및 전환 수 조건이 있나요?
MOP에 적용할 수 있는 광고 계정 수나 데이터 양에 제한이 있나요?
자체 개발한 전환 툴을 사용 하는데 MOP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MOP를 사용하기 위해 별도 Script를 심어야 하나요?
MOP 도입에 소요되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MOP 데모 계정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MOP 적용 후 최적화 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얼마나 되나요?
MOP 도입 후 온보딩을 위한 서비스가 있나요?
MOP 도입 후 이용 방법에 대한 문의나 궁금한 점은 어떻게 문의하나요?

계정 생성 관련 FAQ

MOP 계정은 어떻게 생성하나요?
생성할 수 있는 계정 수에 제한이 있나요?
관리자 계정(MCC 계정)이 있나요?
계정을 추가, 수정, 삭제할 수 있나요?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계정 로그인이 안 됩니다. (비밀번호 만료 / 5회 이상 오류)

데이터 연동 관련 FAQ

애드 써클(Ad Circle)은 한 매체의 여러 계정과 여러 성과 분석 툴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유닛(Unit)을 추가/수정/삭제할 수 있나요?
UTM 설정은 왜 해야 하나요? 반드시 해야 하나요?
최적화 대상인 캠페인이 아닌데 유닛(Unit) 설정을 해야 하나요?
유닛(Unit) 설정에 따라 리포트의 전환 값이 달라지나요?
MOP를 사용하면서 수동 예산 관리나 입찰을 동시에 진행해도 되나요?
기존에 사용하던 입찰 솔루션이 있습니다. 동시에 사용해도 되나요?
API 정보 재확인 요청 메일이 왔어요. 어떻게 해결하나요?
← Previous